○사이트 관리 : 홈페이지 생성 및 게시판, 콘텐츠 등 관리 기능
○통합인증 로그인 : 서울대학교 통합인증(SSO)를 통한 로그인
○권한관리 : 홈페이지별 관리자 권한 지정 및 기능별 관리자 재지정
○콘텐츠 변경 : 홈페이지 이용자가 신청한 콘텐츠 변경 요청 및 처리 관리
○게시판 : 게시판관리 기능을 통하여 다양한 형태의 게시판 생성, 수정, 삭제, 이동
○일정관리 : 기관의 학사일정/세미나/강의/교육 등 일정관리
○공간 예약관리 : 회의실, 강의실, 세미나실을 등록하여 이용자가 예약
○모집/신청관리 : 세미나 등의 모집 및 신청/관리 기능 제공
○구성원정보관리 : 신분별(교수, 직원, 연구원, 학생) 등 소개정보를 관리하여 홈페이지에 노출
○통합검색 연동 : 서울대학교 통합검색과 연동하여 검색결과에 대한 페이지 처리 하는 기능 제공
○인쇄 출력 : 화면 인쇄 기능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