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정적인 정보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
- 제공 서비스의 이용률이 70% 이상이 되면 용량 확충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.
- 각종 정보보호 침해사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반 보안조치를 강구함은 물론 관련기록을 철저히 관리하여 분석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.
- 유지보수 활동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시에는 최소 3일전에 온라인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친절하고 효과적인 행정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하여
- 각 분야별 서비스 개선 추진시 검토·기획단계에서부터 정보시스템 활용범위·구축 방안·추후 통합 유지보수 전략 등의 기술을 자문하여 행정서비스 개선을 도모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이용자 커뮤니티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Q&A 게시판과 문의가 잦은 사항에 대한 FAQ 게시판을 각각 제공하여 정보를 축적하고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인터넷 관련 질의사항은 2시간 이내에 우선 답변드리겠습니다.
※ 정보화서비스 관련 모든 유선 상담은 880-8282에서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.